5월 29일부터 9월 25일까지 14주 과정 진행
FPA 세계본부 가정교육국과 조직운영국이 공동 주최하고, FPA 한국본부가 주관하는 제1차 FPA Korea 지도자 아카데미 개회식 및 1주차 교육프로그램이 5월 29일 오전 11시 서울 피스센터에서 30여명의 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습니다.
이날 열린 FPA 지도자 아카데미는 ‘하나님께서 나를 통해 일하심으로써 변화를 일으키고, 실적을 만드는 지도자 되기’, ‘FPA지도자로서 비전과 사명에 정렬되고, 주인되기’를 목표로 열리는 프로그램입니다.
한국 FPA 각 지구 책임자 부부와 본부 차장급 이상의 임직원들이 참석 대상이며, 9월 25일까지 14주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FPA 아카데미의 교육 프로그램은 동기부여, 인지적 깨달음, 사고 및 믿음의 체계 형성, 실행 및 반복, 평가 등의 순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날 개회식에서 조인범 협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가정평화협회 현장 책임자들과 본부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지도자 역량 강화 교육을 받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명확하고 표준화된 리더십이 자리잡아 가정평화협회가 더욱 진일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개회식에 이어 1주차 교육이 진행됐고, FPA 유경명 세계부회장이 ‘영적 리더십 성장’을 주제로 교육에 나서며 9월 25일까지 장장 14주간의 교육 프로그램이 시작됐습니다.
한편, 이날 교육에 앞서 참석자들은 ‘start with why(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라는 책을 미리 읽어오는 과제도 수행하는 등 교육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