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_pb_section bb_built=”1″ admin_label=”section” _builder_version=”3.0.47″][et_pb_row admin_label=”row” _builder_version=”3.0.47″ background_size=”initial” background_position=”top_left” background_repeat=”repeat”][et_pb_column type=”4_4″][et_pb_text _builder_version=”3.0.106″ background_size=”initial” background_position=”top_left” background_repeat=”repeat” background_layout=”light”] 고등학교를 졸업한 필진이는 FPA 청소년 리더십프로그램의 일환인 ‘4박 5일 Jr. LTF 워크숍’에 참가했습니다. 이것은 필진이가 도전과 리더십 또, 성장을 통해 오빠나 형으로써 그리고 지역사회의 리더로서 “영적인 강인함”을 얻게 된 이야기입니다.  
매일 학교와 집을 오갈 때, 필진이는 아무 말도 없이 여러 사람들 틈을 그저 지나다녔습니다. 그런데 이번 워크샵을 통해 왜 리더십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것이 중요한지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는 그동안 도전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누구나 도전을 해야만 성장할 수 있어요. 저에게 가장 의미 있었던 건 펀드레이징을 통해 저 스스로를 극복해 나가면서 주변 사람들이나 저희 동네에 대해 색다른 관점에서 볼 수 있게 된 일인 것 같습니다.”
필진이는 펀드레이징을 통해 도전적이며 가치로운 경험을 얻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는 이 펀드레이징의 과정을 “정신적 도전”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펀드레이징을 하러) 거리에 나가면 전혀 모르는 사람들에게 자기 생각을 전하게 돼요. 사람들과 이야기를 할 때는 저의 신념과 가치를 설명해야 합니다. 그런 경험은 결과적으로 스스로를 성장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죠. 이런 기회를 통해 저의 신념, 확신, 동기와 신앙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리더십과 인격, 가치 및 건강한 신앙생활 등을 개발하는 것은 리더가 되는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펀드레이징은 정말로 영적이고 내적인 훈련이예요.” 필진인 말합니다. “도전을 통해 우리는 배우고 성장하고 내가 지금 어디에 서 있는지 알 수 있어요. 그리고 스스로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Jr. LTF 는 하계 프로그램을 통해 중-고등학생들에게 특별한 영적 성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가정과 학교, 지역사회에서 실천할 수 있는 리더십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t_pb_text][/et_pb_column][/et_pb_row][/et_pb_sectio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연락처 정보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성내로6길 50, 6층 가정평화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