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설메시지

기조연설문
FPA 창설자 / 문현진 박사
하나님을 중심한 이상가정은 가정의 신성을 회복하고 본연의 창조목적에 정열함으로써 인류의 모든 긍정적인 발전에 있어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런 가정없이 인류는 이 시대의 도전을 감당하고 자녀와 후손을 위한 밝은 미래를 건설할 수 있는 도덕적인 명확성과 확신을 가질 수 없습니다.
인류가 종교와 인종과 문화와 경제적인 갈등으로 인해 점점 더 분열되고 있는 이 때에 우리는 공통의 목적을 찾아 모든 인간이 하나님의 자녀로 존중 받는 세계를 이루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우리는 인류의 영적 의식이 공통의 창조주를 향하도록 계몽하고, 각 가정에서부터 “하나님 아래 인류 한 가정”의 세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력해야 합니다.
축하메시지
“가정을 사회의 초석이자 기반으로 하는 활동은 매우 훌륭하고 필요한 일입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본연의 가정에 빛을 비추고, 그 중요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가정평화협회의 일을 위하여 저의 기도를 보내드립니다.”
“진정한 평화는 가정에서부터 시작되며, 항구적이고 지속적인 평화는 우리 모두의 부모이신 하나님의 사랑에 대한 개개인의 영적 각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 창설하는 가정평화협회가 그런 고귀한 일을 하는 단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인도네시아의 8천만 ‘나들라툴 울라마(인도네시아 최대 이슬람 단체)’ 회원들을 대표하여 가정평화협회의 창설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긴밀하고 폭넓은 교류를 통해 가정평화협회가 지향하는 이상적 가정평화운동에 동참하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