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설메시지

기조연설문

FPA 창설자 / 문현진 박사

하나님을 중심한 이상가정은 가정의 신성을 회복하고 본연의 창조목적에 정열함으로써 인류의 모든 긍정적인 발전에 있어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런 가정없이 인류는 이 시대의 도전을 감당하고 자녀와 후손을 위한 밝은 미래를 건설할 수 있는 도덕적인 명확성과 확신을 가질 수 없습니다. 

인류가 종교와 인종과 문화와 경제적인 갈등으로 인해 점점 더 분열되고 있는 이 때에 우리는 공통의 목적을 찾아 모든 인간이 하나님의 자녀로 존중 받는 세계를 이루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우리는 인류의 영적 의식이 공통의 창조주를 향하도록 계몽하고, 각 가정에서부터 “하나님 아래 인류 한 가정”의 세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력해야 합니다.

축하메시지

“가정을 사회의 초석이자 기반으로 하는 활동은 매우 훌륭하고 필요한 일입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본연의 가정에 빛을 비추고, 그 중요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가정평화협회의 일을 위하여 저의 기도를 보내드립니다.”

하나님의 성회 / 마누엘 페레이라 목사

“진정한 평화는 가정에서부터 시작되며, 항구적이고 지속적인 평화는 우리 모두의 부모이신 하나님의 사랑에 대한 개개인의 영적 각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 창설하는 가정평화협회가 그런 고귀한 일을 하는 단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로버트슐러 미니스트리/로버트 슐러 담임목사

인도네시아의 8천만나들라툴 울라마(인도네시아 최대 이슬람 단체)’ 회원들을 대표하여 가정평화협회의 창설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긴밀하고 폭넓은 교류를 통해 가정평화협회가 지향하는 이상적 가정평화운동에 동참하기를 희망합니다.”

나들라툴 울라마(NU)/사이드 아킬 시라즈 총재